본문 바로가기
국카스텐 덕질

국카스텐 2016동탄 소리결-현우야, 하반기 너으 감기는 내가 다 가져갈게!

by 미야비 맘 2016. 10. 10.
반응형

감기가 살랑살랑 오려고 한다...

목도 아프고 몸이 으슬으슬한 것이... 어제 해운대 밤바람을 너무 많이 맞았나 보다...

그래, 혀누야! 올 하반기 니 감기는 내가 다 가져간다! 넌 그저 공연에만 집중혀!!! 막 이래. ㅋㅋㅋㅋ

 

영상은 I Pin님! 존잘님. 한마리 새우젓은 그저 감사의 마음만...

 

 

동탄 소리결도 헤븐이다. 이런이런... 전날 하이락만큼 조명도 죽이고 음향도 죽이고... 다들 왤케 이뻐 보이는거냐... 게다가 감기 안 걸리려고 옷 다섯겹 껴 입었다면서 저리 빠쇼나블한 하현우라니. 그리고 저 예민미! ㅋㅋㅋ 커여워 커여워!

 

사진은 천국이님의 사진입니다! 존잘님께 무한 감사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