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곡은 Olivia Ong씨의 'Fly to the moon'. 오늘 라디오 토론회에서 문(moon)재인 후보의 활약을 보고 선택한 곡

by 미야비 맘 2017. 3. 3.
반응형

오늘의 곡은 Olivia Ong씨의 'Fly to the moon'입니다.

올리비아 옹 씨는 일본에서 Sweet Memories라는 곡으로 그녀의 음악을 접하고 그 목소리에 반해 잠시 팠던 재즈가수입니다. 싱가폴 가수 겸 배우인데 일본에서 데뷰하고 활동했습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미모로 일본에서 꽤나 인기가 있었지요. 이 재즈라는 분야는 참 부르기 어려워 동경하는 목소리입니다.

며칠 전부터 편도가 붓더니 드디어 콧물이 줄줄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또다시 감기... 서둘러 집으로 돌아와 보일러와 털옷으로 무장하고 라디오 토론회를 듣고 기분이 좋아져 달 관련 곡을 찾다 이 곡으로 정했습니다. 우리의 문재인 후보는 어찌 그리 토론도 완벽하신지... 토론에 관한 글은 내일이나 모레쯤 올리기로 하고...

라이브 곡으로 올립니다. 물론 앨범이 훨씬 세련된 음악을 들려줍니다만 그녀의 미모와 더불어 감상해 보시라고 이쪽을 올립니다.

그럼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저는 일요일 북콘서트에서 자원봉사를 하게 되어 내일은 약 먹고 집에서 방콕하며 자원봉사를 위한 몸만들기를 해야할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